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250x250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피너클의 it공부방

유니티 Quaternion.AngleAxis 본문

유니티 여러가지

유니티 Quaternion.AngleAxis

피너클 2024. 11. 3. 12:00
728x90
반응형

Quaternion.AngleAxis (float angle, Vector3 axis) : axis를 중심점으로 삼아서 angle만큼 회전 시킨다.

 

Vector3.forward를 중심점으로 30만큼 회전 시키면

위의 사진에서

위의 사진으로 바뀐다.

그렇다면 

Vector3.forward를 Vector3.back으로 바꾸면 어떻게 될까

아까는 Z가 30이었는데 지금은 Z가 -30이다.

중심점에 따라 위처럼 차이가 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