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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너클의 it공부방
먼저 스프라이트를 하나 준비했다.지금 위에 스프라이트가 하나 있다. 하얀색이어서 보이지가 않는다.이걸로 메테리얼을 하나 만들거다.위에 스프라이트를 유니티에 가져와주고 메테리얼을 하나 만들어준다.스프라이트 세팅은 위에처럼 했다.그후 만든 메테리얼의 Albedo에 스프라이트를 넣어준다.그후 메테리얼의 Shader를 Sprites/Default로 바꿔준다.linerenderer로 라인 하나 만들어 줬다. 포지션만 5, 5 로 바꿔줬다.이제 라인 렌더러 Materials를 방금 만든 DottedLine으로 바꿔준다.그 다음 TextureMode를 Tile로 바꿔준다 그러면 옆에처럼 라인이 바뀐걸 볼수있다.왜냐하면 내가 한가지를 까먹었기 때문이다.스프라이트 설정으로 돌아가서 WrapMode를 Repeat로 바꿔준..
https://www.acmicpc.net/problem/15661 그냥 전부 만들어 보면 되는 문제였다. for (int i = 1; i > s[i][j];전부 입력받아준다. 이때 0부터가 아닌 1부터 입력을 받아줬다.vector start, link;start팀과 link팀을 벡터로 만들고 번호를 넣었다 뺐다 반복할 것이다.int cal(int b) { int sum = 0; if (b == 0) { if (start.size() == 0) return 987654321; for (int i = 0; i 각 팀의 총 능력치를 구하는 함수다.if (start.size() == 0) return 987654321;for (int i = 0; i 중요한건 어떻게 계산하냐는 건데 일단 만약 팀의 크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