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250x250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피너클의 it공부방

유니티2D 스프라이트 마우스 방향으로 회전 본문

유니티 여러가지

유니티2D 스프라이트 마우스 방향으로 회전

피너클 2024. 11. 12. 12:51
728x90
반응형

마우스의 위치를 받아준다음

마우스위치 - 오브젝트 위치를 함으로서 방향을 구할때 사용할 벡터를 구한다.

그후 Mathf.Atan2와 Mathf.Rad2Deg를 이용해 각을 구한뒤

Quaternion을 rotation에 넣어주면 된다.

 

잘 작동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