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너클의 it공부방

검색하기
피너클의 it공부방
프로필사진 피너클

  • 전체 (217)
    • 백준 (170)
    • c (0)
    • 알고리즘 (3)
    • c++ (1)
    • 유니티 여러가지 (23)
    • 블렌더 여러가지 (1)
    • 인디게임개발일지 (6)
    • 웹 여러가지 (3)
    • 파이썬 (3)
    • 기록 (5)
Guestbook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250x250
«   2024/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 오블완
  • C
  • 티스토리챌린지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 글쓰기
  • 방명록
  • RSS
  • 관리

목록2024/11/16 (1)

피너클의 it공부방

유니티2D 객체 rotation 0~360각도로 구하기

transform.rotation으로 회전 각도를 구하려고 하면위 처럼 0과 1 사이의 값만 나왔는데transform.rotation.eulerAngles를 사용하니까위에처럼 값이 나오는걸 볼 수 있다.

유니티 여러가지 2024. 11. 16. 00:38
Prev 1 Next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